[SNS 연계]'자몽에 이슬' 출시[SNS 연계]'자몽에 이슬' 출시
Posted at 2015. 6. 24. 11:01 | Posted in PR 마케팅제품 자체가 이슈에 중심에 있고 관심이 높아야겠지만 신제품 관련 언론홍보에 Owned 든, Earned Media 든 SNS 내 반응은 신뢰하게 만드는 수치 중에 하나가 되었다.
'PR 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SNS 연계]처음처럼 포항 폭탄주 이모 (0) | 2015.05.21 |
---|---|
[SNS 연계]스타벅스 실버카드 (0) | 2014.12.03 |
복기 (4) | 2013.05.05 |
싸이와 스토리를 만든 브랜드2 (2) | 2012.10.24 |
싸이와 스토리를 만든 브랜드1 (0) | 2012.10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