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SNS 연계]'자몽에 이슬' 출시[SNS 연계]'자몽에 이슬' 출시

Posted at 2015. 6. 24. 11:01 | Posted in PR 마케팅



제품 자체가 이슈에 중심에 있고 관심이 높아야겠지만 신제품 관련 언론홍보에 Owned 든, Earned Media 든 SNS 내 반응은 신뢰하게 만드는 수치 중에 하나가 되었다.








'PR 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SNS 연계]처음처럼 포항 폭탄주 이모  (0) 2015.05.21
[SNS 연계]스타벅스 실버카드  (0) 2014.12.03
복기  (4) 2013.05.05
싸이와 스토리를 만든 브랜드2  (2) 2012.10.24
싸이와 스토리를 만든 브랜드1  (0) 2012.10.23
//